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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스칼라 : 순수한 값
int number = 4;
- 벡터 : 방향과 그에 대한 크기 값
Vector3 vec = new Vector3(0, 0, 0);
- Transform : 오브젝트 형태에 대한 기본 컴포넌트
- 오브젝트는 변수 transform을 항상 가지고 있음(따로 변수를 선언 안 해도 됨)
- Translate : 벡터 값을 현재 위치에 더하는 함수

Vector3 vec = new Vector3(5, 0, 0);
transform.Translate(vec);
- Input 값으로 translate 하는 방법
Vector3 vec = new Vector3(Input.GetAxis("Horizontal"), Input.GetAxis("Vertical"), 0);
transform.Translate(vec);
참고
- 골드메탈 - 키보드 마우스로 이동시켜보자! [유니티 입문 강좌 B6]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wqRwsW03JR4&list=PLO-mt5Iu5TeYI4dbYwWP8JqZMC9iuUIW2&index=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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