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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gramming/Unity

[Unity] 10. 델타타임

by 가가가가가가 2022. 7. 10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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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Translate : 벡터에 곱하기
transform.Translate(Vec * Time.deltaTime);

 

  • Vector 함수 : 시간 매개변수에 곱하기
Vector3.Lerp(Vec1, Vec2, T * Time.deltaTime);

 

  • Time.deltaTime : 이전 프레임의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
    - 이동속도를 공평하게 하기 위해
    - ex) 성능이 좋은 컴퓨터와 좋지 못한 컴퓨터가 있을 때 Update가 돌 때마다 이동하도록 설정해놨다면
            성능이 좋은 컴퓨터에서 같은 시간 동안 더 많이 이동함
    - deltaTime 값은 프레임이 적으면 크고, 프레임이 많으면 작음

 


참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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