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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Translate : 벡터에 곱하기
transform.Translate(Vec * Time.deltaTime);
- Vector 함수 : 시간 매개변수에 곱하기
Vector3.Lerp(Vec1, Vec2, T * Time.deltaTime);
- Time.deltaTime : 이전 프레임의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
- 이동속도를 공평하게 하기 위해
- ex) 성능이 좋은 컴퓨터와 좋지 못한 컴퓨터가 있을 때 Update가 돌 때마다 이동하도록 설정해놨다면
성능이 좋은 컴퓨터에서 같은 시간 동안 더 많이 이동함
- deltaTime 값은 프레임이 적으면 크고, 프레임이 많으면 작음

참고
- 골드메탈 - 이동거리를 공평하게, 델타타임 [유니티 입문 강좌 B8]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QGFaA3WYAwk&list=PLO-mt5Iu5TeYI4dbYwWP8JqZMC9iuUIW2&index=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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